





2012년 2월 9일 (지부장 : 염애경) 예술의 전당에서 문난영 회장님을 모시고 완도군 21세기 여성 지도자 포럼을 160여명의 지도자들을 모시고 개최하였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김종식 군수님, 박삼재 의장님께서 식전 티타임을 해주시고 염애경 지부장의 사회로 시작한 포럼은 일본 여성들과 필리핀 여성들이 예쁜 한복을 입고 (참사랑 합창단)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서울의 찬가를 개사한 완도의 찬가)로 아름답게 시작하였습니다.
이신영 공동 지부장의 환영사와 완도군 유일한 여성의원이신 김주 의원의 축사, 박삼재 의장의 축전, 광주전남 도지부장이신 손숙희 지부장의 격려사가 있었습니다.
주제강연은 문난영 회장님께서 아름다운 목소리와 청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진행을 해주셨습니다. 몇몇을 제외하고는 일어나는 사람 없이 조용한 분위기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UN NGO 단체 중에서 한국에서 1급을 유지하고 있는 단체 2개 중에서 민간단체로서는 유일한 세계평화 여성연합이고 자랑스럽고 위대한 활동들을 많이 펼치고 계시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많은 은혜와 감동을 주시고 가신 문난영 회장님의 건강과 항상 참부모님 앞에 효를 다 하시는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빛을 내시는 회장님의 발걸음 되시길 바라며 한발 더 도약하는 완도군 지부가 되길 다짐해 봅니다.
댓글 0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